본문 바로가기

일상/여행

하와이 하나우마베이

2018년 5월에 갔다온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풍경입니다.

날씨는 맑고 좋았네요 ㅎ

(단 새벽 6시 전에 가야 공짜! 원래는 주차요금 1달러, 입장료 7.5 달러 내야되요!)

이런저런 풍경도 찍고 물고기도 찍었는데..

팩트를 말씀드리면..

기대만큼 아~주 좋진 않았습니다..

외부에서 본 풍경은 좋은데, 막상 물에 들어가니 물고기도 별로 없고 사람은 많고..

게다가 물속도 그리 깨끗하진 않았어요.

산호는 다 죽어있고..

스노클링 포인트라고 너무 많이 들어서 기대가 컸던 것일까요..

밖에서 찍은 사진이 제일 좋았어요 ㅋ


후기는 여기까지고 사진 보시면 아실겁니다~

여행가실때 참고하세요~


딱 공원 입장 해서 찍은 곳.


물속이 참...


배타고 나가서 스노클링 한게 더 좋았네요..


동영상 보시면 더 잘 보이실거에요.

하와이는 원래 산호가 많은 아름다운 바다는 아니라서 실망하시는 분들도 있겠네요.

사이판이나 팔라우쪽이 산호는 더 많아요 ㅎ


하나우마베이 해변

오전6시라 사람이 별로 없네요.


이건 차타고 나와서 시내로 가는 길에 언덕쯤에 작은 주차장 같은게 있어서 내려서 찍은건데,

사진 찍기 딱 좋은 경치입니다~



'일상 > 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하와이 와이키키 해변과 바다속 스노클링  (0) 2018.09.10
하와이 지오반니 새우트럭  (0) 2018.09.10